PC클리닉(Help Desk) 이용안내
PC, 노트북, 무선랜, 고정IP, 전화 등 교내 IT서비스의 궁금한점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당황하지 말고 일단 PC클리닉 Help Desk로 문의하세요.
전화, PC, 랜에 관한 모든 문의를 한곳에서 접수 받고 서비스 해주니까 더 이상 어디로 가야할 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. 게다가 Help Desk에서 받은 서비스가 어땠는지, 더 이상 문제가 없는지, 학생도우미들이 나보다 먼저 전화를 해서 체크를 해주기도 한답니다.
- 문의 : PC클리닉 (02-710-9911 / 행정관 215호)
- 관리부서 : 디지털인프라팀
PC클리닉(Help Desk)의 업무
- PC의 정밀진단 / 직접수리, 전문수리 의뢰
- 각종 S/W 사용 안내
- PC 사용법 및 응급처치법 교육
- PC 업그레이드 상담 / 신규 기기 구입 문의
- 교내 업무 전화 연결 및 안내
- 와이파이, 스마트숙명 앱 설치, 스마트출결 문의
운영시간
- 월~금 09:00~17:30
유의사항
- 진단 및 가벼운 처리 이외의 고장 PC는 행정관 221호로 입고 접수하셔야 합니다.
개인용 PC를 수리할 때는 실비의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.개인용 PC 수리 지원 종료 (2018년 2월 28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