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응대 매뉴얼
숙명의 섬김문화
- 우리 대학은 일찍이 1999년부터 섬김문화의 실천으로써 '숙명 에티켓 가이드'를 발간하여 대학고객만족을 선도적으로 실천해왔으며, 그 중심에는 '행정'이 있었습니다.
성숙한 민원문화 정착
- 성숙한 시민사회의 일원으로서 대학 구성원 간 서로 신로;하고, 존중과 사랑으로 배려하는 우리 대학문화의 정착을 위해 고객응대 매뉴얼을 새롭게 제작·배포하오니 업무에 참조하여 주십시오.
적극적인 고객응대 매뉴얼 마련
- 이 곳에 탑재된 고객응대 매뉴얼을 향후 점진적으로 개편하여 보다 체계적인 내용으로 업그레이트 할 예정입니다.